마사지” class=”aligncenter size-full wp-image-20644″>
여느 때와 다름없이 서글픈 가을이 찾아왔지만요. 그러던 어느 날, 작은 마을의 카페에서 바리스타로 일하였던 소녀가 있었죠. 맘이 아픈 어무니를 돌보며 본인의 소원을 체념한 그녀는 한가한 오후, 마사지 클리닉을 넘어가며 주목을 주었구요.
그곳은 ‘다누워’ 마사지 세일 홈페이지를 안내하시는 곳이었구요. 사랑받지 못한 맘을 달래줄 특이한 마사지를 받기로 결심한 그녀는 마침내 그 문을 두드렸습니다.
마사지” class=”aligncenter size-full wp-image-20645″>
작은 방 안에서, 햇살이 은은하게 비치는 그 공간에서 그녀는 마사지사의 손길로 인해 맘의 걱정을 약간씩 놓아갔습니다. 맘까지 온화해지는 그 위치에서, 그녀는 사랑과 복을 만끽할 수 있어요.
“맘의 피로를 풀어줄 특이한 마사지, 다누워에서 경험하세요.” 이런 광고를 보고, 우리모두가 그녀처럼 특이한 맘의 휴식을 찾을 수 있다고하는 맘에 맘이 설레었구요.
마사지” class=”aligncenter size-full wp-image-20646″>
카페로 돌아오던 그녀는 인터넷에서 ‘다누워’ 마사지 세일 홈페이지를 검열해봤습니다. “회원 가입 없이 세일 가능해요.” 이런 문구가 눈에 띄었죠.
전체가 본인의 맘을 풀어줄 특이한 마사지를 맛볼 수 있으면, 이 시기은 더 온화한 곳이 될 거라 믿습니다.
사랑은 맘을 치유하고, 마사지는 몸과 맘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어요. ‘다누워’에서 특이한 경험을 맛보셔요. 그위치에서 복과 사랑을 만날 수 있을 거예요.